fbpx 이팩 서울 패키지 소개 - 단기간 생산, 식품용, 뷰티 제품 & 모든 기타 업계 물품용 디지털 프린트 패키지

우리의 미션 & 어떻게 여기까지 오게 되었는가

우리의 존재 이유

이팩의 설립자들은 지역에 기반한 소비자 포장이 필요한 물품 회사들에게 훌륭한 포장으로 대형 브랜드들과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자는 사명을 가지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팩의 고객은 주로 지역 기반의 중소 소비재 회사들이며, 이들 중 다수는 소비자를 위한 자연스럽고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2016년 첫 번째 제조 시설을 연 이래, 소규모 브랜드가 대형 브랜드가 되는 것을 돕고,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보다 지속적이고 순환적인 경제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이 이팩의 사명입니다. 

이팩의 핵심 가치:

훌륭한 고객 서비스 제공

이팩의 고객 성장 지원

지역사회 및 이팩과 거래하는 현지 사업체 지원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 개발

이팩 연포장 패키지에 대하여

이팩 연포장 패키지는 디지털 기술의 등장으로 수십 년 동안 연포장 팩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 온 서비스 및 제조 모델이 크게 교란될 것이라는 전제를 바탕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중소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에 설립된 이팩은 기술 중심이며 고객에게 맞춤형 연포장 패키지를 빠르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단기 또는 중기 규모의 주문과 영업일 기준 5-15일의 생산 소요 시간으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팩은 전적으로 최신 와이드 웹 디지털 인쇄 기술인 HP Indigo 20000, 25000을 기반으로 구축한 북미 최초의 공급업체입니다.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적화된 제조 플랫폼을 통해 이팩은 이미지 변경 기능을 제공하고 동판 비용을 제거하여 진정한 고화질 맞춤 인쇄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이 재고 및 노후 비용을 낭비하지 않고 인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팩은은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도처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및 기타 다른 지역으로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팩의 역사

칼 요아킴, 잭 노트 & 비라그 파텔 (왼쪽부터 오른쪽 순)

이팩의 비전은 2013년 공동 창립자 잭 노트(Jack Knott), 칼 요아킴(Carl Joachim), 비라그 파텔(Virag Patel) 모두가 다음과 같은 비슷한 결론을 내려 시작되었습니다. SKU 확장, 리드타임 단축 요구, 낮은 최저 물량 주문 요청 등이 증가세를 보이며 좀처럼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포장 산업도 중소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그동안 연포장 패키지 전환 회사들은 단가를 낮추고 대형 소비재 회사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신규 장비로 생산 용량을 지속적으로 늘렸습니다. 이 과정에서 생산 소요 시간을 6~8주로 고정했고 최소 주문량을 올렸습니다. 이 세 사람은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흥미를 느꼈고 디지털 프린트가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014년, 칼 폴리(Cal Poly)의 그래픽 커뮤니케이션(Graphic Communication) 부서는 잭, 칼 그리고 비라그가 브랜드 포커스 그룹과 기술 혁신이 패키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시장 조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이들 3인방은 디지털 프린트가 제공할 수 있는 역량에 대한 시장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마침 이 시기에 HP는 최신 디지털 미디어인 Indigo 20000을 베타 테스트하고 있었습니다. 이팩의 설립자들은 에메랄드 패키징(Emerald Packaging)과 제휴하여 다양한 접근 방식을 모색하고 사업 영역을 좁혀 집중하고 기반을 다지기 위한 비즈니스 모델에 정착했습니다. 이팩은 그 시작부터 기존의 연포장 시장에 큰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5년에 이팩이 설립되었으며 2016년 4월 위스콘신주 매디슨에 이팩의 첫 번째 지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짧은 몇 달 동안 이팩의 빠른 생산 시간, 낮은 최소 주문량에 대한 시장 수요가 그룹의 예측대로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매디슨에 추가 생산 용량이 추가됐고, 콜로라도주 볼더를 차기 제조지로 삼아 미국 내 지점 증설이 시작됐습니다.

현재 이팩은 모든 규모의 브랜드와 제휴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팩은 미국, 캐나다, 영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위치한 이팩의 고객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과 연결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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