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용 제품 맞춤식 연포장

헬스 및 뷰티 산업은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보였고, 대부분이 스스로의 힘으로 시작하고, 성장한 회사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인지도를 높이며 판매를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제품의 품질과 패키지가 브랜드 정체성 및 스토리에 부합하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코스메틱용 연포장

연포장으로 다음과 같은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신축성 있는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볍고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패키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연포장 파우치 및 자동롤은 액체, 파우더, 젤, 오일과 같은 보관하기 어려운 제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고품질 접착제 및 배리어 필름으로 만든 밀폐 씰링으로 제품을 온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스킨케어 포장에 아주 잘 맞습니다.
  • 고충진 용기는 딱딱한 용기보다 더 작은 공간에 더 많은 제품을 배치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포장을 구부리고 누룰 수 있어 마지막 한 방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밀봉 + 어린이 보호 포장 뷰티 파우치

바, 솔트, 파우더를 비롯한 다양한 여러 가지 뷰티, 헬스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은 건조 및 고충진 연포장 삼방 파우치 및 스탠딩 파우치를 사용하여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눌러 닫는 형태의 지퍼와 같은 기능은 이런 종류의 패키지가 변조되지 않고, 유출되지 않으며, 유통기한을 연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어린이 보호 포장 지퍼는 보안 및 운반이 편리하여 포장을 소비자들이 더 잘 이용할 수 있게 하며 더 구매할 수 있게 합니다.

코스메틱 샘플용 + 트래블 사이즈 파우치

많은 소비자들은 풀사이즈 패키지를 구매하기 전에 1회용 파우치나 샤쉐를 사용해보는 것을 선호하거나 여행 용도에 알맞는 더 작은 사이즈를 구매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1일 사용용 및 1회용 패킷과 같은 샘플 크기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저위험으로 제품을 테스트하기에 좋은 마케팅 방식입니다. 고차단성 필름, 구멍 방지 필름 역시 체험용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재질입니다. 눈에 띄는 포장으로 제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눈에 사로잡도록 하세요.

헬스 & 뷰티 패키지 FAQ

뷰티 제품 패키지에 어떤 재료들을 사용할 수 있나요?

이팩의 연포장은 수분과 산소 등 환경 요소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프리미엄급 필름으로 제작됩니다. 파우치 및 자동롤은 액체, 파우더, 젤, 오일과 같은 보관하기 어려운 제형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건강 및 미용 제품을 위한 패키지를 제공하나요?

이팩의 연포장 삼방 파우치 및 스탠딩 파우치는 오일, 샴푸, 로션, 파우더, 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강 및 뷰티 제품에 알맞습니다.

What makes your health & beauty product packaging different?

헬스 & 뷰티 영역을 위한 연포장 자체가 특별합니다. 유리나 플라스틱과 같은 단단한 용기와 달리 연포장은 운반과 보관이 용이한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와 더 많은 충진용량 등 무수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더 작은 공간에 더 많은 제품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팩의 연포장 파우치, 샤쉐, 1회용 사용 이지 눈물팩은 샘플, 여행용 사이즈 및 연포장이 더 적합한 제품 등의 패키지를 만들기에 아주 좋습니다.

화장품 패키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옵션이나 친환경적인 옵션을 제공하나요?

그렇습니다! 이팩은 다양한 지속 가능한 패키지 옵션을 제공하며, 여기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hat is your turnaround time on health & beauty product packaging?

이팩의 생산 소요 시간은 고객사의 디자인이 완료되었을 때 자동롤의 경우 영업일 기준 5일, 마감이 완료된 파우치의 경우 영업인 기준 15일입니다.

additional resources

헬스 & 뷰티

2022년에 지켜 봐야 하는 뷰티 업계 패키지 트렌드 7가지

전염병에 대해 지속적인 대응으로서 소비자들이 자기 관리를 최우선 순위에 두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 자기 관리의 필수적인 부분은 피부 관리, 화장품, 위생 제품 등등의 뷰티 영역입니다. 그리고 전염병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처음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경험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신제품을 발견합니다. 뷰티 브랜드들은 이 환경에 적응하여 혁신적인 포장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

Read more